'베트남 다낭 커피 사업' 이켠, 현지 교통사고 입원 치료 "회복중" [스타IN★]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7.02 21:06 / 조회 : 98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출처=이켠 공식 인스타그램


베트남 다낭에서 커피 사업가로 변신한 배우 이켠이 교통사고를 당해 입원 치료 중이다.

이켠은 2일 오후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지 한인회에서 교통 사고 소식이 공유되며 '의식은 회복했으나 뇌출혈과 안면 골절로 안정을 취한 이후 검사 결과에 따라 수술이 결정될 것이다'는 내용에 대해 직접 소식을 전했다.

이켠은 "생애 첫 전치 ??주 사고!! 사고에 대해 다낭에 확대된 소문이 있지만 그 정도까지는 아닙니다. 기절을 오래 했을 뿐"이라며 "다행히 느린 속도지만 차츰차츰 회복하고 있습니다. 안면부위를 다치니 맘이 너무 아프네요. 흉 질까봐 겁나네요. 항상 언제든 조심하고 조심하는데..안되는 날은 복선부터 직접 느껴지더니 결국.."이라고 말했다.

그는 "안면 상처 시 좋은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메세지와 다르게 걱정하실만큼 절대 아닙니다. 피부 재생약 좋은게 뭐가 있나요??"라며 놀란 지인들을 안심시켰다.

image
사진출처=이켠 공식 인스타그램


이켠의 SNS를 접한 팬들 역시 교통 사고 소식에 안타까움을 드러내며 쾌유를 기원했다.

한편 이켠은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 복귀에 마음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