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 타율 0.446 활약... LG 문보경, 팬이 선정한 6월 MVP

이원희 기자 / 입력 : 2022.07.02 10:28
  • 글자크기조절
image
문보경. /사진=LG트윈스 제공
LG트윈스의 문보경이 팬이 선정한 팀 6월 MVP에 이름을 올렸다.

LG트윈스는 2일 "2022시즌 홈페이지와 트윈스앱 팬 투표를 통해 문보경 선수를 '디지털 락커룸 6월 MVP'로 선정했다"며 "문보경은 6월 한 달간 타율 0.446, 10득점, OPS 1.123 등의 활약을 펼쳤다"고 전했다.


문보경은 "4월에 처음 상을 받았을 때도 기분이 좋았지만, 팬 분들이 직접 주시는 상을 두 번이나 받게 되어 영광스럽고, 이에 걸맞은 선수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디지털 락커룸' 투표는 경기 종료 후부터 익일 오전 9시까지 LG트윈스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투표할 수 있다. 일일 집계 후 월별로 MVP를 선정한다. 매월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LG 울트라 PC'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티켓링크 상품권'을 제공하고, 시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시즌 MVP 친필 사인 유광점퍼'를 제공할 예정이다.

LG는 "6일에는 6월 MVP 선정 기념 깜짝 선물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라며 "LG트윈스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 락커룸 MVP 투표는 홈페이지와 LG트윈스앱 > 팬 > 디지털 락커룸 > 히스토릭 홀에서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자 프로필
이원희 | mellorbiscan@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