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흑백' JIN스타 감성..'퍼펙트 남친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7.01 07:24 / 조회 : 9416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진이 감성 넘치는 '흑백' 사진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진은 6월 29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흑백'이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image


공개된 사진은 '흑백'사진이 아닌 '검은색과 흰색'의 상반 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사진으로, 진은 위트감 넘치는 멘트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진은 음악 방송 중 방송국 계단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상큼 청량한 소년미와 시크하며 따스한 남성미를 풍기는 사진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image


시원한 스트라이프 셔츠에 짙은 블루 스카프를 착용한 마린룩 스타일의 진은 풋풋하고 청명한 미소로 꽃받침을 한 귀엽고 깜찍한 '퍼펙트남친짤'을 탄생시켰다.

진은 올블랙 의상과는 상반된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한 손을 입에 댄 사랑스러운 사진을 올리며 세련된 성숙미를 마음껏 뽐냈다.

팬들은 "상큼 톡톡 석지니랑 섹시한 석진이", "석진이가 남친짤까지ㅠㅠ", "이것이 바로 원조 월드와이드 핸섬", "잘생쁨 그 자체", "또 다시 찾아온 석진 계단샷 시리즈", "흑백 사진이 아니었어ㅋㅋ", "진짜 블랙 앤 화이트잖아", "석진이 센스 짱", "냉미남 온미남 다 좋아ㅠ석진이잖아", "다양한 감성 사진 올려주는 석진이 따스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image


한편 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7월 1일 오전 기준 3704만을 넘어서며 글로벌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