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박병은, 서예지에 "다신 보지 말자 → 당신 없이는 못살아" [★밤TV]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2.07.01 06:00 / 조회 : 6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이브’ 방송화면


'이브'에서 배우 박병은이 서예지에 대한 분노를 폭발 시켰지만 끝내 서예지를 선택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이브'에서는 강윤겸(박병은 분)이 이라엘(서예지 분)에 분노했지만 끝내 그녀를 선택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이라엘은 한소라에게 전화로 "나 니 인생을 작정하고 파줄게"라며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라엘은 침착한 말투와 표정으로 한소라의 남편인 강윤겸을 만나 식사 자리를 가졌다. 강윤겸은 "당분간 우리 조심스럽게 만나. 이렇게 숨어서 만나"라고 말했다. 이에 도발하듯 이라엘은 자리를 떴고 강윤겸은 막을 수 없이 그녀를 보내줬다.

한소라는 백화점 입점 발표 행사에서 자신이 브랜드 대표임을 밝히기로 했다. 초대장이 있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행사에 이라엘이 들어와 자신을 자극했고 이 때문에 남편 강윤겸과 싸우게 됐다. 이때 강윤겸과 한소라가 바람을 피운 사실로 싸우는 소리가 스피커에 울려 퍼졌다. 집에 돌아온 한소라는 "당신 바람났다고 다 소문날 거 아니야"라며 소리 질렀다. 강윤겸은 뒤돌아 자리를 피했다.

바닥에 떨어진 마이크를 발견한 한소라는 이라엘이 일부러 행사장에서 스피커로 바람피운 내용을 중계하게 만들었다는 것을 알게 됐다. 한소라는 강윤겸에게 "그년이 얼마나 싸이코인 줄 모르지. 당신이 바람 난거 흘린 것도, 자기랑 잤다고 떠든 것 그년이라고"라며 화냈다. 이에 강윤겸은 "미쳤어"라며 소리쳤고 한소라는 강윤겸의 뺨을 때렸다. 이를 바라보던 강윤겸의 딸은 눈물을 터뜨렸다.

image
/사진=tvN ‘이브’ 방송화면
사실을 알게 된 강윤겸은 이라엘을 찾아가 "집사람한테 (불륜을)알린 게 당신이야? 행사장에 치부를 알린 것도 정말 당신이야?"라며 소리쳤다. 이에 이라엘은 "치부? 내가 당신 치부야"라며 화냈다. 더해 "나를 세컨드로 여기는 게 최선이야? 세컨드 따위 될 생각 추워도 없으니 그게 다라면 나가떨어져"라며 강윤겸을 자극했다.

이에 더해 이라엘은 "잠자리 즐긴 건 나야 그럼 화대는 내가 내야지"라며 강윤겸에게 돈을 뿌렸다. 이에 강윤겸은 "우리 다시는 만나지 말자"라며 돌아섰다. 이라엘은 잠시 후 전혀 다른 말투로 그를 불러 세우며 "회장님, 내가 잘못했어요"라며 강윤겸을 뒤에서 안았다. 마음이 약해진 강윤겸은 이라엘을 안기 위해 마주 섰고 그러자 이라엘은 강윤겸을 막고 다시 차가운 말투로 "봤지? 볼지 말지는 내가 정해"라고 말해 충격을 줬다.

LY그룹 창업주의 아내인 시어머니의 장례식을 뉴스를 통해 알게된 한소라는 아버지에게 장례식장에 참석하자고 말한다. 아버지 한판로(전국환 분)는 "안공필 지검장, 그 밑에 검사들 다 대동해서 가자"라고 말했다. 한소라가 의아해하자 한판로는 "그 정도는 병풍으로 해야 그것들이 쫄지" 라며 장례식에 참석한다.

장례식장에 미리 도착해 자신의 자녀를 돌보는 이라엘을 발견한 한소라는 그녀의 손을 밝으며 "여기서 뭐 하는 거야 당장 꺼져"라고 조용히 말했다. 이를 본 강윤겸은 한소라를 말렸고 고성이 오가는 사이에 한판로의 시선을 끌게 된다.

한판로에게 귓속말하는 이라엘을 본 한소라는 흥분해 그녀의 팔을 잡아당겼고, 이를 조롱하듯 이라엘은 한판로에게 "따님이 비밀이 많으신 가봐요"라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온 강윤겸은 한소라에게 "난 그동안 해야 할 일을 하며 살았어. 여보 나 지쳤어. 해야 할 일 그만하고 싶어"라며 지긋이 바라본다. 한소라는 "무슨말이야"라고 물었고 강윤겸은 "우리 헤어지자. 그만 살아"라고 이혼을 선언했다.

image
/사진=tvN ‘이브’ 방송화면


다음 화 예고에서 한소라는 집 나가려는 남편 강윤겸을 붙잡지만 끝내 실패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서예지에게 간 강윤겸은 반지를 준비했고 "이제는 당신 없이는 못살아" 라는 대사와 함께 끝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