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별에게2', OTT 타고 역대급 인기..기록ing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6.30 17: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나의 별에게2'


드라마 '나의 별에게2'(연출 황다슬, 제작 스튜디오HIM, 에너제딕컴퍼니)가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나의 별에게2'는 최근 티빙 실시간 드라마 전체 인기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했고, 일본 라쿠텐TV 월간 차트에서 종합 부문 2위, 한국드라마 부문에서는 부동의 1위를 차지하며 연일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명품 BL드라마를 완성하며 역대급 히트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나의 별에게2'는 특히 강서준 역을 연기한 손우현과 한지우 역의 김강민의 활약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은 설렘 가득한 로맨스, 눈물샘을 자극하는 이별 서사까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손우현은 시즌1의 능글미 넘치는 매력뿐 아니라 애절한 이별 연기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고, 김강민 역시 오묘하고 섬세한 표정 연기로 한층 복잡해진 감정을 담아내며 손우현과의 독보적인 케미를 완성시켰다.

특히 미묘한 텐션을 자극하는 이들의 눈빛 연기가 일품이다. 이별 후 아련한 눈빛 연기는 시청자들을 자극하했고, 두 배우의 표정 연기를 세련된 방식으로 담아내는 화면 연출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뉴키드 진권, 전재영을 비롯한 배우들의 연기도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촘촘한 복선을 채워가며 극을 이끌어가는 '나의 별에게2'는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확장된 BL드라마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나의 별에게2' 마지막 화는 오는 7월 3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