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여장하고 "충격적이네요"..박하나 "예쁘네요" 미모 인정 [스타IN★]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6.30 16:29 / 조회 : 16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특/사진=이특 인스타그램
슈퍼주니어 이특이 여배우도 인정할 여장으로 미모를 뽐냈다.

이특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주 충격적이네요. 확인은 'don't wait' 뮤직비디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특이 여장을 한 모습이 담겼다. 노란색 의상과 머리띠에 귀걸이를 한 이특이다. 화장까지 더한 이특은 미모를 뽐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image
이특/사진=이특 인스타그램
이특의 여장에 배우 박하나는 "예쁘네요"라는 댓글을 남겨 시선을 끌었다. 여배우도 인정한 이특의 여장 미모였다. 또한 아이키는 "오빠 무슨 일이신가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밖에 최시원은 "인영 누나?"라며 이특의 누나 이름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특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오는 7월 12일 정규 11집 Vol.1 앨범 'The Road : Keep on Going (더 로드 : 킵 온 고잉)'을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Mango(망고)'다.

슈퍼주니어는 정규 11집 발매에 앞서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수록곡 'Don't Wait(돈 웨잇)'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선공개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