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함X박재찬 '시맨틱 에러', 8월 극장 개봉..예매 오픈 1분 만에 매진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6.30 14:59 / 조회 : 12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시맨틱 에러 / 사진=왓챠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의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가 오는 8월, CGV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이와 함께 극장판이 첫 공개되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영이 예매 오픈 1분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시맨틱 에러'가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로 탄생한다. 열광적인 사랑을 받았던 작품을 더욱 큰 화면과 좋은 상영 환경에서 만나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극장 개봉이 성사되었으며, 이번 극장판은 총 8화 분량이었던 드라마를 한 편의 영화에 담아 완성했다.

폭발적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의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를 더욱 설레고 짜릿하게 만끽할 수 있는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컴공과 '아싸' 추상우(박재찬 분)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안하무인 디자인과 '인싸' 장재영(박서함 분), 극과 극 청춘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극장판으로 확장한 작품. 공개와 함께 8주 연속 왓챠 시청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새로운 역사를 썼으며 공개된 지 4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왓챠 시청 순위 TOP10 상위권에 머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웹소설로 시작해 웹툰, OTT 드라마까지 모든 콘텐츠가 흥행한 데 이어, 극장판으로 제작된 영화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가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되는 가운데, 30일 오후 2시, 예매 오픈 1분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신드롬 화제작으로 등극했다. 특히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장면들도 추가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영 후, 오는 8월, CGV에서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