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2' 미람, 생기발랄 '인간 비타민'→김고은과 찰떡 케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6.30 14:31 / 조회 : 82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미람/사진제공=키이스트
'유미의 세포들2'의 신스틸러 배우 미람의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끌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연출 이상엽·주상규,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송재정·김경란)에서 유미(김고은 분)의 절친 이다 역을 맡은 미람의 촬영장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미람은 카메라를 향해 대한국수의 사원증을 보이거나 꽃받침 포즈를 취하는 등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특유의 반달 눈웃음과 매력적인 보조개 미소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보는 이마저 덩달아 웃음 짓게 만든다.

미람은 지난 시즌1에 이어 이번 시즌2에서도 솔직하고 쾌활한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신스틸러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캐릭터 '이다'의 오지랖 넓은 면모까지 밝고 유쾌하게 소화했다는 호평을 얻은 미람은 이번에도 김고은의 희로애락을 함께 공유하는 절친으로서 든든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적재적소에 현실감 있는 리액션과 표정 연기로 김고은뿐 아니라 이유비와도 찰떡 케미를 자랑해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미람이 또 어떤 매력을 드러내며 구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2회씩 만나볼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