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7월 개편 확정..첫 주자 우주소녀 출격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6.30 13:33 / 조회 : 474
  • 글자크기조절
image
황광희, 은혁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이 2022년 7월 개편을 맞아 새 단장에 나선다.


30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 측이 "여름 개편을 확정했다"며 "7월 6일 첫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주간아이돌'은 아이돌 맞춤형 포맷과 팬들과의 소통 강화를 중심으로 변화를 선보인다.

먼저 100% 팬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순위 정하는 팬(이하 '순.정.팬')' 코너가 탄생한다. '순.정.팬'은 팬이 정한 순위를 아이돌이 맞혀봄으로써, 팬과 아이돌의 소통지수를 확인하고 교류할 수 있는 코너다. 이는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설렘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이돌의 독한 폭로 전쟁 '너에게 하고픈 말! 소리 질러~' 코너도 개설된다. 이 코너는 아이돌이 서로를 지목해 속마음을 털어놓는 방식으로 멤버들이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할 예정이다.

한편 기존의 'Weekly Playlist' 코너는 확장판 버전의 'Weekly Playlist+'로 재탄생한다. 내 아이돌의 히트곡은 물론, 멤버들이 추천하는 수록곡, 커버 곡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노래뿐만 아니라 그 노래에 얽힌 사연까지 공개하며 콘서트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인 '랜덤 플레이 댄스'와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 수리 센터'는 그대로 유지한다.


새롭게 단장한 '주간아이돌'에서는 첫 주자로 우주소녀가 나선다. 오는 6월 오후 7시 30분 방송.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