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설인아, 내달 첫 음원 발매..모노트리 프로듀싱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6.30 09:03 / 조회 : 24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설인아 /사진제공=골드메달리스트


배우 설인아가 첫 음원을 발표한다.

30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설인아는 오는 7월 8일 모델로 활동 중인 비건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와 손잡고 프로젝트 음원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젝트에는 세븐틴, 샤이니, 온앤오프, 이달의 소녀 등 인기 K팝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한 모노트리 메인 프로듀서 황현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에스파, 아이유, 오마이걸 등의 톱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써니비주얼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 음원은 상쾌한 코러스 세션과 베이스,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시티팝 스타일의 곡으로, 설인아는 맑은 음색과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으로 곡을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설인아는 이번 음원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 곡 분위기에 걸맞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의 비주얼을 뽐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최근 드라마 '사내맞선'을 통해 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랑받은 설인아는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음원을 통해 또 한 번 색다른 매력을 드러낼 전망이다.

이번 음원은 오는 7월 8일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예정이며, 뮤직비디오는 같은 날 마르헨제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