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상해' 이강원 "법학과 출신 일러스트레이터..부캐가 본캐돼"[별별TV]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2.06.30 00:05 / 조회 : 10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요즘것들이 수상해' 방송화면


'요즘 것들이 수상해'에서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선택한 일러스트레이터 이강원씨가 소개됐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요즘 것들이 수상해'(이하 '요상해')에서는 테니스장에서 싸인을 요구받는 출연자 이강원씨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테니스를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이강원씨에게 싸인을 요구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출연자 이강원씨는 테니스 경기를 끝낸 후 다가오는 여성분의 요구에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출연자는 "테니스를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이강원입니다"라며 본인을 소개했다. 이강원씨는 테니스 선수 그림을 그려 SNS에 업로드하는 취미가 있었다. 해당 선수들이 자신의 그림을 다시 태그 하여 게시글을 올리거나 고맙다는 메시지가 와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요상이 이강원씨는 "미술에 미자도 모른다. 법학과를 졸업했다"라며 현재의 길을 걷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더해 자신의 작업실과 매장에서 판매하는 굿즈를 설명했다. 대기업 퇴사 후 자신이 원하는 일을 선택한 요상이 이강원에 대해 관심이 높아졌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