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헤어질 결심' 무대인사 참석..출산 후 첫 공식석상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6.29 14:19 / 조회 : 173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정현이 2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라이브 컨퍼런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은 죽지 않는 언브레이커블을 죽이기 위한 이야기를 그린 코믹 스릴러로 오는 29일 개봉한다. / 사진제공 = TCO(주)더콘텐츠온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영화 '헤어질 결심'의 박찬욱 감독 박해일이 개봉 첫 주 무대인사로 관객을 만난다. 박찬욱 감독 영화의 신스틸러로 떠오른 김신영과 최근 출산 한 이정현도 무대인사에 함께 한다.

'헤어질 결심'이 7월 2일, 7월3일 서울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 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 분)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전부터 전 세계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헤어질 결심' 이 오는 7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세계적인 거장 박찬욱 감독과 함께 선후배 형사로 신선한 호흡 맞춘 박해일, 김신영에 이어 이정현까지 추가 참석을 확정해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mage
/사진='헤어질 결심' 포스터


먼저 7월 2일에는 CGV 왕십리를 시작으로 메가박스 성수,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차례로 관객들과 직접 만난다. 이어 3일에는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해 극중 해준의 아내 역할을 맡은 이정현은 최근 출산 후 '헤어질 결심' 무대인사를 통해 처음 공식석상에서 관객을 만나게 됐다.

한편 '헤어질 결심'은 6월 29일 개봉 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