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버가부, 짜릿한 청량 펑키 'POP'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6.28 18: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MTV, SBS FiL ‘더쇼’ 캡처


그룹 버가부(bugAboo)가 파워풀 에너지로 무대를 꾸몄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28일 오후 6시 방송된 SBS MTV, SBS FiL '더쇼'에 출연했다.


이날 버가부는 6인 6색 달콤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펑키걸로 변신, 타이틀곡 'POP'(팝)과 수록곡 'Easy Move' 일부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시원하게 물들였다.

캐치한 인트로가 인상적인 'Easy Move'로 팔색조 매력을 뽐낸 버가부는 듣는 순간 단숨에 매료되는 'POP'을 통해 강렬하면서도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버가부는 인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동시에 당당하고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펼쳐 눈길을 끌었다.

칼군무를 선보이며 여유롭게 표정 연기를 소화한 버가부는 귀를 홀리는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도 과시, 글로벌 팬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POP'은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소망을 가진 버가부가 약 7개월 만에 발매한 두 번째 싱글로, 기존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트릿한 매력을 선보인다.

팝핑캔디의 달콤함 속 짜릿함을 담은 것처럼, 버가부 역시 달콤함 속에 걸크러시함을 담아 마냥 달콤하지만은 않은 버가부만의 맛을 'POP'을 통해 대중에게 선사 중이다.

한편, 버가부는 'POP' 뮤직비디오 공개 일주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 무서운 글로벌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