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서인국 "오연서와 호흡? 너무 좋고 남은 촬영 기대"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6.27 15:00 / 조회 : 58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2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남당'은 카카오 페이지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화제작 '미남당-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하는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 사진제공=KBS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미남당' 배우 서인국이 오연서와 호흡을 밝혔다.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극본 박혜진, 연출 고재현,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AD406·몬스터유니온)은 27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오연서는 서인국과 케미에 대해 "초반에 자주 만나지 않은 채 촬영했다. 리허설도 따로 안 해봤는데 호흡이 잘 맞는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서인국은 "예전부터 같이 연기하면 재밌겟다고 생각했다. 중간에 '이런 액팅을 하면 재밌겠다'란 생각이 들 때가 있다. 그때 내가 바로 하면 당황하지 않고 바로 받아친다"라며 "호흡이 정말 좋고 남아있는 촬영이 재밌겠다 싶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 극이다. 이날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