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 27kg 다이어트 성공..공백기에도 유지한 몸매 '깜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6.27 11:46 / 조회 : 101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다나 /사진제공=쥬비스다이어트
지난 2020년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 만료 후 공백기를 가졌던 가수 다나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복귀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나는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안녕하세요 다나입니다."라는 말을 시작으로 "새로운 둥지에서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2년 동안 저를 기다려 주신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려요~ 예쁜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다이어트도 열심히 했어요~ 얼마 전에 촬영한 사진 여러분께 처음 공개해요. 앞으로 활동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릴게요!! 기대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모습이 담긴 2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2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이전과 같이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자 지난 2019년 무려 27kg을 감량했던 다나의 다이어트 이력도 함께 이슈가 되고 있다.

지난 2019년 82kg의 체중에서 27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 성공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던 다나는 2년간의 공백기를 거치며 외모가 달라졌을 거라는 우려와 달리 감량한 체중을 꾸준히 유지하며 완벽한 워너비 몸매를 선보여 공백기에도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다이어트 비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다나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공백기를 가지면서 몸도 마음도 많이 힘든 시간을 보냈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체중도 조금 오르고 관리가 잘 안됐던 부분이 있었는데 꾸준히 다이어트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서 관리를 하다 보니 몸도 마음도 안정을 되찾았고 이제는 다시 팬분들 앞에 설 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겼다"라며 "앞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음악이나 예능, 연기 등을 통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저를 기다려 준 팬분들께 보답하고 싶다"라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