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이천수, 육아→요리..아내 심하은 위한 '특별 외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6.26 20:40 / 조회 : 66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천수가 심하은의 외조에 나서며 진정한 '살림남'이 되기 위해 노력했다.


이천수는 지난 25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2')에서 몸이 안 좋다는 심하은을 살뜰히 챙겼다.

갑상샘 결절 시술 이후 목 주변의 감각이 없다는 심하은. 이에 이천수는 "당장 병원 가자"며 그를 걱정했다. 또한 심하은이 병원에 간 사이 집에 있는 아이들을 잘 돌보기 위해 부모님에게도 도움을 청하는 등 아내를 배려해 주려고 애썼다.

특히 이천수는 심하은을 위한 보양식까지 준비하며 정성을 기했다. 부모님을 도와 오이장아찌부터 백숙까지 요리한 이천수. 병원에서 돌아온 심하은은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이천수는 '살림남2'에서 매회 통통 튀는 예능감을 드러내며 주목받고 있다. 심하은과 딸 이주은과 특별한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것. 앞으로 이천수가 '살림남2'에서 어떤 재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이천수가 심하은과 함께 출연하는 '살림남2'는 신세대, 중년, 노년 스타 남편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