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코리아" '탑건:매버릭' 4人, 韓 100만 돌파 축하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6.26 10:18 / 조회 : 8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탑건:매버릭'이 100만 관객 돌파에 감사함을 전했다.

대한민국에서도 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 수를 돌파한 영화 '탑건:매버릭'이 26일 출연 배우 마일즈텔러,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의 100만 돌파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2종으로 공개된 '탑건:매버릭' 100만 축하 영상은 마일즈텔러의 진심 어린 감사 인사와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의 유쾌함 가득한 축하 영상이 담겼다.

먼저 마일즈텔러는대한민국에서 '탑건:매버릭'이 1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에 대해 "저와 '탑건:매버릭'의 제작진에게 정말 큰 의미가 있는 일이다. 특히 한국에서 레드카펫 위 수많은 팬 분들을 만난 후라는 점에서"라며 한국 방문의 기억을 되살리기도 했다. 또한 "사랑해요. 코리아"라며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는 내한 당시 레드카펫에서 보여줬던 유쾌한 모습 그대로 한국어로 '백만 축하'를 언급하며 기분 좋은 흥행의 기운에 힘을 보탰다.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