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방탄소년단, 임영웅·싸이 꺾고 1위..트와이스 나연 솔로 데뷔[종합]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6.25 16:3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 사진=MBC 쇼 음악중심
그룹 방탄소년단이 임영웅, 싸이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의 'Yet To Come'(옛 투 컴), 싸이의 'That That'(댓 댓), 임영웅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가 6월 마지막 주 1위 후보로 올랐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방탄소년단이었다. 방탄소년단의 'Yet To Come'은 방탄소년단이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더욱 찬란하게 빛날 앞날을 기약하는 노래로 '당신의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라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다.

image
임영웅 나연 / 사진=MBC 쇼 음악중심
또한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임영웅이 출연해 정규 1집 'IM HERO(아임 히어로)' 수록곡 '무지개' 무대를 펼쳤다. 임영웅은 희망적이고 산뜻한 가사가 인상적인 '무지개' 무대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트와이스 나연은 솔로로 출격했다. 타이틀곡 'POP!'(팝!) 무대로 톡톡 터지는 특유의 매력을 한껏 살리며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워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나연(TWICE), 임영웅 외에도 원호, KARD, 이달의 소녀, BDC, DRIPPIN(드리핀), 케플러(Kep1er), TAN, 김희재, 라필루스, CLASS:y(클라씨), ICHILLIN'(아이칠린), TRENDZ(트렌드지), TNX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