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레알의 완벽한 선택 될 수도...하지만, 토트넘은”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2.06.25 08:57 / 조회 : 15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손흥민이 레알 마드리드에 완벽한 선택이라면서도 토트넘 홋스퍼가 절대 내주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토트넘을 넘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다.

손흥민은 올해만 15골을 몰아치면서 쾌조의 득점력을 과시했다. 리그 23득점으로 모하메드 살라와 공동 득점왕을 수상했다.

손흥민의 득점왕은 아시아 선수 최초 기록이라는 대업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살라와 비교해 페널티킥 득점이 없다는 부분에서 순도가 더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손흥민의 위상이 높아지면서 레알 마드리드가 다시 관심을 보인다는 소식이다. 유럽 이적 시장 사정에 능통한 기자 루디 갈레티에 따르면 지켜보고 있는 공격수 중 한 명이다.


킬리안 음바페, 엘링 홀란드 등 레알의 공격수 영입 실패가 맞물린 것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가레스 베일과 이스코가 계약이 만료된 후 떠날 예정인 레알은 마르코 아센시오도 결별 가능성이 있다. 대안을 찾아야 하는데 손흥민이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토트넘은 손흥민과 2025년까지 계약을 연장했다. 해리 케인과 함께 팔 이유가 전혀 없다”며 절대 내주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