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첫 정규 '희재(熙栽)' 신곡 발매전 '음중'·'인가'서 선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6.24 16:28 / 조회 : 927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김희재/사진=스카이이앤엠
가수 김희재가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김희재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희재(熙栽)'를 발매한다.

김희재는 첫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25일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신곡 무대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음반 발매 전 공개되는 신곡 무대인 만큼, 출연 소식만으로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싱글 '별, 그대'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새 앨범이자, 김희재의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이다. 김희재는 그동안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심혈을 기울이며 이번 앨범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희재는 지난해 전국 투어 팬콘서트 '별, 그대'를 진행하며 서울, 부산, 울산, 대구, 성남 등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난 바 있다. 김희재는 전국 투어 일정 속에서도 싱글 '별, 그대'를 발매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김희재의 첫 정규 앨범 '희재(熙栽)'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