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혜영 "이하늬 결혼 중매, 내가 했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6.23 11:59 / 조회 : 200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이혜영이 23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MBN 새 예능 '돌싱글즈3'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번 다녀온' 매력 만점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돌싱글즈 3'는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MBN 2022.06.2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이혜영이 이하늬의 결혼 중매 역할을 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23일 오전 ENA, MBN 공동 제작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3(이하 '돌싱글즈3')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선혜PD,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정겨운이 참석했다.

이혜영은 자신이 중매한 커플의 성사율을 자랑하며 "내가 지금까지 세 팀을 성사시켰다. 아는 언니, 이다은 윤남기 커플이 있다"며 "사실 이하늬 씨도 내가 소개팅 해준 거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혜영은 "'돌싱글즈' 초반에 왠지 매칭하는 프로를 하다보니 둘을(이하늬와 현재 남편) 매칭하고 싶더라. 둘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소개시켜줬는데 결혼까지 하고 아기까지 낳아서 내 마음 속에 꽃들이 확 피어나는 것 같다. 더 많은 이들의 중매쟁이로 나서서 더 많은 커플이 탄생했으면 좋겠다"고 뿌듯해했다.

image
배우 이하늬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하늬는 지난해 12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 지난 21일 출산 소식을 알렸다.

'돌싱글즈'는 국내 최초로 이혼을 경험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려낸 연애 시리즈물.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이 새로운 인연을 찾는 과정을 보여준다. '돌싱글즈'는 지난해 7월 시즌1을 선보인 후 지난 시즌2에서 윤남기와 이다은의 재혼을 성사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돌싱글즈3'는 2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