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8기 영식 "덕분에 여자친구 생겼어요"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6.23 10:23 / 조회 : 7082
  • 글자크기조절
image
'나는 솔로' 8기 '영식'이 '솔로나라'에선 커플이 불발 됐지만 방송이후 여자친구를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영식'은 22일 최종 선택 이후 '나는솔로' 제작사 촌장엔터테인먼트TV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진행된 8기 '방송 출연 후일담'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영식'은 '솔로나라' 입성 당시 '옥순'에게 직진하며 솔직하게 호감을 드러냈지만 '옥순'과 커플이 되진 않았다.

'영식'은 방송 이후 큰 변화는 없다는 근황을 전하며 "일주일 전부터는 좋은 분을 만나서 데이트도 하고 있다. 방송 덕분이다"고 말했다.

'영식'은 "외출을 잘 안하기 때문에 '나는 솔로' 다른 출연자분들과 달리 실감하는 부분은 없다. 다만 회사에서는 주변 분들의 놀림이 대상이 되어 버렸다"고 웃음 지었다.


방송 당시 '영식'과 '옥순'은 서로에게 호감을 드러내 커플 탄생 예감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했으나 끝내 불발됐다.

'나는솔로' 8기에서 커플이 된 출연자는 '광수'와 '순자'가 유일하다.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솔로 남녀가 정해진 시간, 공간에서 커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그린다. 매회 3%가 넘는 시청률과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극사실주의 연애 예능이다.

image
'나는솔로' 8기 마지막회 화면캡처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