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진이의 곁에 있을게" 방탄소년단 진 팬들, 새로운 챕터 응원 서포트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6.23 07:53 / 조회 : 7645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의 팬들이 앞으로 활동을 응원하며 특급 서포트로 사랑을 전한다.

진의 국내 서포터즈 '위드석진'(with seokjin)은 지난 19일 "소중한 석진이를 응원하기 위해 오는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하이브 앞에 파노라마로드 벽면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mage


광고에는 데뷔 초부터 현재까지 진의 모습과 함께 "달과 지구는 함께니까 우린 끝까지 함께 할거야", "석진이의 곁에 있을게" 등 진과 늘 함께 하겠다는 팬들의 애정 어린 메시지가 담길 예정이다.

진의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응원하는 이번 서포트는 진은 물론 하이브 용산 트레이드센터와 하이브 뮤지엄을 방문하는 수많은 이들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오는 7월 1일부터 7월 7일까지 서울 홍대입구역 공항철도와 2호선 환승통로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 네 곳에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를 진행한다.

image


진의 한국 팬덤은 막강한 팬파워와 남다른 애정으로 진의 활동에 든든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특히 '위드석진'은 진의 국내 대형 서포트 계정으로 진의 생일뿐 아니라 크고 작은 기념일에 다양한 서포트를 진행, 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해왔다.

지난 4월 슈퍼참치 유튜브 광고, 제64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 TV광고 서포트, 3월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서울'(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 개최를 축하하며 LED 트럭 서포트, 지난해 진의 생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로이터 사인보드에 축하 광고 등을 진행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image


한편, 방탄소년단은 앤솔러지(anthology) 앨범 'Proof'(프루프) 발매 이후 챕터1을 마무리, 멤버별 다양한 솔로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에 진의 팬들은 솔로곡 발매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 진의 전공인 연기 활동 등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응원하고 있다.

image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