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홀리는 바디라인..방탄소년단 지민, 우아한 섹시美 '퍼펙트'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6.22 07:06 / 조회 : 24010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사막 한가운데서도 돋보이는 우아한 섹시미의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9주년인 지난 13일 처음 공개한 '프루프'(Proof) 앨범 라이브 무대 사진을 최근 공식 SNS와 팬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공개했다.

image
지민은 여러 장의 화보 속에서 하늘색 니트와 화이트톤 팬츠를 입고 실버 액세서리 스타일링으로 청량함과 함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무대의 배경인 드넓은 사막을 압도했다.

지민은 반듯한 이마를 드러낸 '반깐 머리'로 우아한 섹시 무드를 물씬 풍겼다. 지민은 지그시 눈을 감고 몰입한 모습으로 "당신의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는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옛 투 컴'의 의미를 되새기게 했다.

image
최근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근육질 몸매의 상탈 사진으로 트위터 실시간트렌드 전 세계 1위에 올라 많은 화제를 모은 지민은 이번 화보에서 도 스탠딩 마이크를 잡고 서있기만 해도 드러나는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image
팬들은 ''지민과 함께라면 사막도 바다가 돼'' ''몸매 너무 완벽해서 무한 감탄중'' ''역시 톱티어 아이돌은 다르다는걸 사진만으로 증명하네'' ''눈감고 있느거 너무 사랑스러워'' ''스탠딩 마이크는 거들 뿐, 지민이 지민했다'' ''방탄과 우리의 프루프 지민이 최고''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