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D-2 '구필수는 없다' 정동원, 질풍노도 중딩 짝사랑 행방은?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6.21 11:07 / 조회 : 10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T스튜디오지니


'돌집' 식구들의 한집 살이 적응기가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금주 종영을 앞둔 ENA '구필수는 없다'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는 것.

ENA 채널방영 '구필수는 없다'(극본 손근주, 이해리, 조지영/ 연출 최도훈, 육정용/ 제작 캐빈74, 오즈 아레나)가 종영까지 약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돌집' 식구들의 일상을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기기 위한 마지막 관전 포인트로 관심을 자극시키고 있다.

Menu 1. 구필수(곽도원 분)-정석(윤두준 분), VC지니 투자 서바이벌의 승기를 잡아라!

현재 구필수와 정석은 담보 주인 찾아주기 프로젝트에서 혁혁한 공을 세웠던 '동네친구 24'의 부흥을 위해 손을 잡고 VC지니 주관 스타트업 투자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투자에 성공하겠다는 일념 하에 두 남자는 찰떡 호흡을 발휘하며 1차 서류 전형부터 2차 면접, 그리고 3차 피칭까지 승승장구하고 있다.

이렇게 꽃길이 펼쳐질 것만 같았던 '동네친구 24'에게도 새로운 위기가 찾아왔다. 정석의 최대 라이벌 이민재(정재광 분)가 구필수의 치킨가게 단골손님이자 VC지니 아시아 총괄 황은호(김태훈 분)와 '동네친구 24' 사이 유착 의혹을 제기한 것. 구필수와 정석이 이러한 유착 의혹을 이겨내고 VC지니 투자 서바이벌에서 승기를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Menu 2. 미스터리한 '돌집'의 비밀은 끝나지 않았다! 거실 뒤 비밀 금고의 정체는?

그런가 하면 구필수 가족과 사채업자 천만금(박원숙 분), 그리고 정석이 함께 사는 '돌집'의 거실 뒤 숨겨진 비밀 공간에 대한 관심도 쏟아지고 있다. 앞서 출입금지구역인 지하실에 있던 것이 천만금이 빼앗은 담보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돌집'의 비밀도 모두 드러난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천만금이 거실 뒤편 금고에 대해 언급, 이를 노린 정체 불명의 남자들까지 침입하면서 평화롭던 돌집에 또 한 번 폭풍이 불어닥칠 것을 짐작게 했다.

이와 함께 정석 어머니의 죽음과 천만금이 연결되어 있음이 밝혀지면서 돈 대신 담보를 돌려주는 그녀의 본심도 점점 의뭉스러워지고 있다. 이에 구필수 가족과 정석, 그리고 사채업자 천만금이 살고 있는 '돌집', 그리고 거실 뒤에 숨겨져 있는 비밀 금고에는 어떤 비밀이 잠들어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Menu 3. 구준표(정동원 분)->조안나(김지영 분)->? , 엉켜버린 첫사랑의 결말은?

마지막으로 고뇌하는 중딩 구준표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 첫사랑의 결말에 이목이 집중된다. 구준표는 SNS를 통해 알게 된 첫사랑 조안나를 향한 마음을 점점 키워가고 있다. 더불어 조안나와 함께 '힙합'에 대한 도전을 시작, 실력은 쑥쑥 성장하고 있지만 꼬여버린 사랑의 작대기 덕에 연애사업은 정체중인 상황.

특히 조안나가 짝사랑하는 남자의 정체가 구준표의 예상에서 벗어나면서 갈대같은 그녀의 마음도 미궁 속으로 빠지고 말았다. 과연 조안나의 설렘 세포를 자극한 인물은 누구일지, 그녀를 향한 구준표의 간절한 순애보가 긍정적인 대답을 받을 수 있을지 엉켜버린 첫사랑의 결말이 흥미를 돋운다.

이처럼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관전 포인트로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는 ENA 채널방영 '구필수는 없다'는 오는 22일(수) 밤 9시에 15회가 방송되며, ENA 채널은 올레 tv 29번, Btv 40번, U플러스 tv 72번, 스카이라이프 1번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도 본 방송에 이어 밤 10시 30분부터 '구필수는 없다'를 바로 만나볼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