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마시로 "'퀸덤', 선배님들과 무대하며 많이 배웠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6.20 14: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케플러(Kep1er,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신곡 'Up!'으로 돌아왔다.

케플러는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더블라스트)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케플러는 이날 오후 6시 '더블라스트' 앨범을 발매, 6개월 만에 컴백하고 타이틀곡 'Up!'(업!)으로 활동한다.


강예서는 컴백 소감으로 "항상 언니들과 초심을 잃지 말자고, 완벽한 케플러를 보여주자고 얘기를 나눴다. 이번 활동 '업'을 통해 많은 분들이 케플러를 알아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케플러는 컴백 준비를 하면서 엠넷 '퀸덤'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마시로는 "체력적으로 조금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그래도 평소에 좋아하는 선배님들과 무대를 해서 영광이었다. 나뿐만 아니라 멤버들도 많은 걸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

'업!'은 행복이라는 이름의 꿈의 섬 '케플러 아일랜드'에 첫발을 내디딘 케플러의 여정을 아기자기하게 풀어낸 곡. 리드미컬한 펑크하우스와 소울풀하우스 장르의 조합 위로 에너제틱한 보컬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케플러는 이번 앨범에 타이틀곡 'Up!'을 비롯해 'LE VOYA9E'(르 보야지), 'Attention'(어텐션), 'Good Night'(굿나잇), 'Rewind'(리와인드)까지 총 다섯 곡을 담았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