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첫 전국투어 끝..팬들이 항상 곁에 있다는 것 느꼈다"[스타IN★]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6.19 22:3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정동원/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동원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정동원은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화 콘서트. 저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가 끝이 났습니다. 콘서트를 하면서 제가 앞으로 배워나가야 할 점도 느끼게 되었고 우총 팬분들이 항상 제 곁에 있다는것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다음 콘서트를 하게 될 그날까지 더 열심히 노력해서 완벽한 모습으로 무대에 서는 정동원이 되겠습니다! 전국투어 콘서트 너무 즐거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정동원은 지난 18일에 이어 19일 대구에서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했다. 정동원의 이번 콘서트는 지난 5월 부산을 시작으로 광주, 서울 그리고 대구 등 4개 도시에서 진행됐다.

정동원은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의 기대감을 만족 시키는 무대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정동원은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치고 직접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다음 콘서트에서는 더 완벽해진 모습까지 예고하면서 다음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했다.


한편, 정동원은 TV CHOSUN '동원아 여행가자' '개나리학당'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에 출연하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