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아내♥' 정태우, '살림남2' 합류..사랑꾼의 반전 예고[공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6.17 10:11 / 조회 : 53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정태우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합류한다./사진제공=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배우 정태우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합류해 일상을 공개한다.


각양각색 매력 넘치는 스타들의 리얼 살림기를 보여주고 있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제작진이 배우 정태우가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7세에 데뷔한 배우 정태우는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연기 경력 35년 차 명품 배우. 특히 드라마 '한명회', '여인천하', '무인시대' 등 사극에서 흡인력 높은 연기를 선보여 대표적인 왕 전문 배우로 일컬어지고 있다.

2005년 승무원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둔 정태우는 평소에도 SNS 등을 통해 가족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 사랑꾼 남편이자 다정한 아빠의 면모를 드러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그런 그의 '살림남2' 합류가 전해지며 반가움을 선사하는 가운데 제작진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정태우의 반전 모습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해 호기심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새로운 살림남 배우 정태우의 설렘 가득 달달한 살림기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첫 공개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