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새 앨범 'FACADE' 콘셉트 필름 오픈...나른 섹시의 정석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6.01 08:56 / 조회 : 6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WONHO)가 나른 섹시의 정석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오후 8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콘셉트 포토에 등장했던 한복 의상을 입고 섹시한 비주얼과 치명적인 분위기를 과시했다. 여기에 그윽한 눈빛으로 지그시 아래를 내려다보는 원호의 모습과 긴장감을 자아내는 멜로디는 신비로운 무드를 더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또 흑백과 컬러 화면이 교차하는 감각적인 영상미는 원호의 시크하면서도 다크한 아우라를 극대화하며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티징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원호는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로 화려하게 돌아온다. 특히 원호가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를 포함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만큼 원호만의 짙은 음악적 색깔을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솔로 대세'의 진가를 증명할 원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