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요정' 손연재 결혼..상대는 9세 연상 연인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5.28 10:16 / 조회 : 187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손연재 전 체조선수가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종로타워에서 진행된 미국북서부체리협회 '체리데이'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전 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28)가 8월 결혼한다.

소속사 넥스트 유포리아 측은 28일 공식 입장을 통해 "손연재가 오는 8월 9세 연상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손연재의 결혼 상대는 지난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던 비연예인 남자친구다. 올 초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소중한 인연과 사랑의 결실을 맺은 손연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국가대표 체조선수 출신 손연재는 지난 2017년 은퇴 후 리듬체조 대중화와 후배 양성을 위해 리듬체조 학원을 운영 중이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다음은 손연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넥스트 유포리아 입니다.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오는 8월 9세 연상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인연과 사랑의 결실을 맺은 손연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