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DK, 오늘(27일) 급성 충수염 수술.."2~3주간 휴식"[공식][전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5.27 16:37 / 조회 : 422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블랭키(BLANK2Y) DK/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블랭키(BLANK2Y) 멤버 DK가 급성 충수염(맹장) 수술을 받아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27일 블랭키 소속사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금일(27일) 오후 3시 멤버 DK 군이 급성 충수염(맹장) 수술을 받았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약 2~3주간 휴식이 필요해 DK 군은 금일 진행될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추후 예정되어 있었던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라면서 "이에 따라 블랭키는 DK 군이 완전히 회복할 동안 8인 체재로 활동합니다"고 전했다.

또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라면서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DK 군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했다.

한편, 블랭키는 지난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을 발표했다. 타이틀곡은 '떰즈업(Thumbs Up)'이다.






◆ 블랭키(BLANK2Y) 멤버 DJ 급성 충수염(맹장) 수술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스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블랭키(BLANK2Y)에게 보내주시는 사랑과 따뜻한 응원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금일(27일) 오후 3시 멤버 DK 군이 급성 충수염(맹장) 수술을 받았습니다.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약 2~3주간 휴식이 필요해 DK 군은 금일 진행될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추후 예정되어 있었던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이에 따라 블랭키는 DK 군이 완전히 회복할 동안 8인 체재로 활동합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DK 군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