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정유미, 가을에 결혼?...소속사 "결정된 사항 없다"[종합]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5.27 14:30 / 조회 : 693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타, 정유미/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강타, 정유미가 결혼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7일 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정유미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미스틱액터스)는 이날 불거진 강타, 정유미의 결혼설에 대해 "두 사람은 여전히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스포츠경향은 27일 유튜브 채널 연예짱TV의 내용을 인용해 "강타와 정유미가 오는 가을 결혼식을 올린다. 2년 넘게 열애를 하며 서로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고 보도했다.

이에 강타, 정유미 측이 결혼설에 대해 즉각"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입장을 밝히게 된 것.

강타와 정유미는 지난 2020년 열애설이 불거지자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이보다 앞서 2019년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부인한 바 있다.


한편, 강타는 그룹 H.O.T. 출신으로 솔로 가수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정유미는 지난 2004년 KBS 2TV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해 MBC '동이', SBS '천일의 약속' '옥탑방 왕세자'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9년 '검법남녀 시즌2' 출연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