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스토리' 외전 '버즈 라이트이어' 6월15일 개봉 확정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2.05.23 13:56 / 조회 : 571
  • 글자크기조절
image
'토이 스토리' 외전 '버즈 라이트이어'가 6월15일 개봉한다.


23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디즈니·픽사의 상상력이 담긴 '버즈 라이트이어'는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 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 작품이다. '토이 스토리'의 버즈가 우주에서 미션을 수행한다는 설정으로 '토이 스토리' 팬들의 기대가 상당하다.

'도리를 찾아서'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으로 아카데미 3관왕을 수상한 피트 닥터 감독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했다. 캡틴 아메리카로 잘 알려진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버즈가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구하기 위해, 반려 고양이 로봇 '삭스'와 머나먼 우주로 미션을 떠나는 모습은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시공간을 초월한 환상의 팀플레이를 예고한 '버즈'의 새로운 친구인 정예 부대원들의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버즈'와 어떤 호흡을 자랑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 우주를 위협에 빠트릴 '저그 황제'의 등장, 초고속 비행으로 우주 곳곳을 누비는 '버즈'와 팀의 특별한 여정에 관심이 쏠린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