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위버스 입성..판다 소통 박차 가한다[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5.23 08:15 / 조회 : 46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위버스


걸그룹 에이핑크가 위버스에 입성한다.


에이핑크는 23일 1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늘 옆에서 응원해준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나고자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팬덤 판다와 더욱 친밀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011년 '몰라요'로 가요계에 데뷔한 에이핑크는 '미스터 츄'(Mr. Chu), '러브'(LUV), '1도 없어' 등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명실상부한 '케이팝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에이핑크는 올해 2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혼'(HORN)과 타이틀 곡 '딜레마'(Dilemma)를 발표하여 호성적을 거두는 한편, 지난 4월 19일에는 데뷔 11주년 기념 팬송 '나만 알면 돼' 발매를 통해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보여준 바 있다.

위버스는 에이핑크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5월 25일부터 6월 1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핑크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에이핑크를 향한 메시지를 해시태그(#Forever_Apink)와 함께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FT아일랜드, 아이콘, 저스트비, 매드몬스터, 블랙핑크, 스테이씨, 릴허디, 퍼플키스, 프로미스나인, 일본 걸그룹 서바이벌 'Who is Princess?', 위너, 원어스, 라비, 김준수, 베리베리, 업텐션, 이진혁, XG, 르세라핌, 블리처스, 킹덤, 윤지성, 백호, 황민현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오디션 프로그램의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No. 1 팬 플랫폼'으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