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첫 미니앨범에 담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기대 ↑'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5.22 21:23 / 조회 : 323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블랭키(BLANK2Y)가 데뷔 앨범부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했다.


블랭키(U, 마이키, 소담, 루이, 영빈, 시우, 성준, DK, 동혁)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레이서와 우주 비행사로 변신한 블랭키의 모습과 함께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블랭키는 'GO(질주)', 'UP(비상)' 두 가지 버전의 앨범 콘셉트에 걸맞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데뷔 앨범의 포문을 여는 인트로 트랙 'R'을 시작으로 트랩(Trap) 장르에 신스 사운드를 더한 타이틀곡 '떰즈업(Thumbs Up)',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터치(Touch),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블랭키 멤버들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팬송 '별자리'까지, 블랭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줄 것을 예고했다.

특히 블랭키는 해외 팬들을 위해 '떰즈업' 영어 버전 음원을 추가, 벌써부터 '팬 사랑꾼'의 면모를 뽐냈다.


데뷔 전부터 출중한 춤, 노래 실력을 드러낸 바 있는 블랭키. 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아티스트로 인정받을지, 또 타이틀곡 '떰즈업'으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K2Y 3부작의 첫 번째 시리즈인 블랭키의 'K2Y I : CONFIDENCE Thumbs Up'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이와 함께 블랭키는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