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와이드 큐티" 방탄소년단 진, 러블리 눈빛에 푹~♥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5.21 06:26 / 조회 : 9006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소년미 넘치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BTS WEEKEND with Jin'를 공개했다.

진은 공개된 사진에서 여유로운 주말 자신의 공간에서 밀린 독서를 하려는 듯 책꽂이에서 여러 권의 책을 꺼내 쌓아 놓고 편안하고 따뜻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진은 읽고 싶은 책들을 골라 두 손으로 가득 받쳐 들고 무표정하지만 숨길 수 없는 귀여움이 가득한 얼굴로 알차게 주말을 보내는 풋풋한 대학 새내기로 돌아 간 듯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image



자연스럽게 이마를 덮은 부드러운 갈색 해어와 포근한 느낌의 베이지 컬러 캐주얼셔츠는 넓은 직각 어깨가 돋보이는 완벽한 어깨핏을 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투명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와 팬심 설레게 하는 부드러운 눈빛은 진의 비현실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하며 감탄을 불러일으키게 했다. 진은 소년미와 청년미가 공존하는 비주얼로 다양한 매력이 느끼게 했다.

image


팬들은 "정말 달콤하게 잘 생겼어","당신의 미소가 너무 좋아요","오늘도 당신에게 치유 됩니다","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점점 어려지는 석진이","팔색조의 모습 석진 볼 때 마다 색다르다. 잘생김은 변하지 않아","석진이 얼굴이 과학이야","오늘도 귀엽고 내일도 귀여울 예정","최강 동안 석진이","월드와이드 큐티", "반짝반짝 눈빛 좋아요","내 인생의 빛" 등 애정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