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X신동, 오늘(20일) '신특한 레시피' 밀키트 메인 메뉴 2종 출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5.20 11:12 / 조회 : 11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이 '신'박하고 '특'별한 밀키트의 본품을 선보인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이 직접 메뉴 선정과 개발에 참여한 밀키트 '신특한 레시피'의 메인 메뉴 2종 '어묵으로 감싼 만두전골', '항정살 듬뿍 제육볶음'이 20일 새롭게 출시된다.

'신특한 레시피'는 지난달 한정 기간 동안 스페셜 패키지 '신특한 레시피 블랙 에디션'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메인 메뉴 2종으로 대중을 찾아간다. 평소 요리와 음식에 조예가 깊은 원조 '요리돌' 이특과 '맛잘알' 신동의 새로운 메뉴에 관심이 모아진다.

국물 요리에 진심인 이특은 첫 번째 메인 메뉴로 '어묵으로 감싼 만두전골'을 야심차게 준비했다. 밀가루 반죽으로 만든 기존의 만두피 대신 어묵으로 고기소를 감싼 만두를 푸짐한 모듬 어묵과 함께 시원하게 우려낸 전골 요리로 자꾸 손이 가는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깔끔하고 깊은 맛의 국물 요리를 맛볼 수 있어 혼술족의 술안주로는 물론,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기는 야식 메뉴로도 제격이다.

자타공인 고기 마니아 신동이 준비한 두 번째 메뉴는 '항정살 듬뿍 제육볶음'이다. 최고의 돼지고기 부위로 불리는 항정살을 활용한 제육볶음으로 항정살의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감칠맛이 고급스러운 풍미의 특별한 제육볶음을 완성시켰다. 때로는 술맛 돋궈줄 최고의 술안주로, 때로는 입맛 당기는 매콤한 밥 반찬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이특과 신동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따온 '신'박하고 '특'별한 밀키트가 K-POP 팬들과 밀키트 마니아 모두의 뜨거운 사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어묵으로 감싼 만두전골'과 '항정살 듬뿍 제육볶음'은 이날부터 '신특한 레시피'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와 SMTOWN &STORE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