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의 아이콘' 방탄소년단 뷔, 함께 산책하고픈 男아이돌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5.20 07:06 / 조회 : 362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 산책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 '힐링의 아이콘' 면모를 빛냈다.

뷔는 5월 13일부터 5월 19일까지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에서 진행된 '함께 산책하고픈 남돌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총 4만 1943표 중 1만 9286표를 획득, 1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조각같이 잘생긴 외모와 독보적이고 화려한 무대 매너를 가진 뷔는 다정다감하고 사랑스러운 말투와 유쾌한 성격의 반전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뷔는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로 가족과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는 것은 물론, 팬들 사이에서도 오락부장이라고 불릴 만큼 주변 사람들을 재미있고 즐겁게 해주기로 유명하다.

image
함께 길을 가면 마라톤코스도 단숨에 완주할 에너지를 얻을 최고의 길동무가 되어줄 것이라는 팬들의 기대가 투표로도 이어졌다.

꽃과 자연을 사랑하고 아날로그 감성을 가진 뷔는 풍경 사진을 찍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

뷔는 평소에 'Vante'라는 작가명으로 다양한 풍경 사진을 직접 찍어 팬들과 공유하며 자주 소통한다. 지난 9일에도 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뷔가 산책 중에 발견한듯한 꾸밈없고 순수한 들꽃 사진들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뷔는 지난 최애돌 투표인 '함께 반려견 산책시키고 싶은 남자 아이돌', '숲에서 함께 힐링하고픈 남돌은?', '가을바람 맞으며 함께 산책하고 싶은 남돌은?' 등 산책과 관련된 투표에서도 1위를 한 바 있다.

팬들은 "태형이와 산책이라니.. 그곳이 천국", "태형이 얼굴 보느라 풍경은 눈에 안 들어올 듯", "꽃들이 태형이 보면서 좋아할 것 같아.. 친구 왔다고..", "태형이가 걷는 길의 들꽃으로 태어났어야 했어" 등의 즐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