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스♥' 이찬원, 입담→노래..팬사랑 빛난 '찬또 라이브'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5.20 05:30 / 조회 : 189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찬또 라이브'로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다.


이찬원은 지난 1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을 통해 노래와 입담, 팬사랑으로 가득 찬 '찬또 라이브'로 팬들과 만났다.

이찬원은 콘서트, 방송, 행사 등 바쁜 스케줄 소화 중에도 팬들과의 만남에 오롯이 쉬는 날을 투자하며 팬사랑꾼 면모를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민원만족' 서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소감부터 전했다. 이찬원은 마지막 곡인 '붉은 노을'을 부를 때 관객들의 떼창과 함성에 힘입어 무대 위에서 계속해서 폴짝폴짝 뛰었다며 관객과 함께한 콘서트의 생생한 감격을 전했다.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 트롯돌'로 사랑받고 있는 이찬원은 노래와 예능 중 경중을 따지기가 어려울 정도로 두 분야를 모두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도 했다.


image
이찬원은 팬들의 댓글을 읽으며 재치 있는 답변을 이어가는가 하면 즉석으로 신청곡을 부르며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인증했다. 연말에 '가요대전'과 '연예대상'에 모두 참여하고 싶다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찬원의 꿈이 현실화 될 날이 머지 않아 보였다.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톡파원 25시', '빽 투 더 그라운드', '편스토랑' 등 자신이 맡고 있는 프로그램에 관련한 대화를 나누며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편스토랑' 우승자가 누구냐는 질문에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찬원은 이날 라이브 방송 중 '멜론 2022 최애 수록곡 대전'에서 받은 상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찬원은 앞서 첫 미니 앨범 수록곡 '그댈 만나러 갑니다'로 '수록곡 대전' 투표에서 최종 5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찬원은 멜론에서 온 편지를 감격스럽게 읽은 뒤 팬들을 향해 큰 절로 감사를 전했다.

image
한편 팬사랑까지 완변한 '요섹남' 이찬원은 5월 20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편스토랑'을 통해 삼각김밥 메뉴 출시에 도전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