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김새론 음주운전 입건, 채혈 후 귀가..도주 여부 추후 조사" [★NEWSing]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5.18 13:34 / 조회 : 7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김새론(22)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새론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고 18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새론은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구조물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가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음주 감지기로 김새론의 음주 여부를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김새론이 정확한 측정 결과를 원해 현장 음주 측정 대신 인근 병원에서 채혈 검사를 진행했다.

경찰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새론은) 채혈 검사를 마치고 귀가한 상황"이라며 "검사 결과는 일주일 뒤에 나온다. 결과가 나오는 대로 추후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음주운전 사고 후 도주했다는 의혹에 대해선 "추후 조사를 통해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말을 아꼈다.

경찰은 채혈 검사와 현장 검증, 사고 경위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 등을 거쳐 김새론의 혐의를 확정지을 계획이다.

김새론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현재 상황을 파악하고 입장을 정리 중이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했으며 영화 '아저씨', 드라마 '우수무당 가두심',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마녀보감', '화려한 유혹'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엔 SBS 새 드라마 '트롤리'에 합류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