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kg' 김민경, 운동복 벗고 화보 촬영!..로맨틱 여신美 폭발[스타IN★]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5.17 19:1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우먼 김민경./사진=김민경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김민경이 숨겨놓았던 미모를 뽐냈다.

김민경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항상 운동복만 입다가 이쁘게 입고 화보를 찍었습니다. 이번에는 보헤미안 감성에 로맨틱한 무드를 더한 새로운 느낌의 촬영을 진행했어요~ 좋아지는 날씨에 이렇게 입고 떠나고 싶네요~! 이번 화보도 역시나 예쁘게 잘 찍어주셨는데 어떤 옷이 가장 잘 어울리나요~?^^ 골라줘요~~~"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민경의 패션 화보다. '오늘부터 운동뚱',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운동복 입던 김민경은 원피스에 치마 등을 화사함이 가득한 의상을 입고 미모를 뽐내고 있다. 앞서 '운동뚱'에서 체지방 10kg을 감량했다고 알린, 그녀는 여신 자태로 탈바꿈했다.

image
개그우먼 김민경./사진=김민경 인스타그램
사진을 접한 팬들은 "너무 예쁘다" "곱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개그우먼 장효인은 "언니! 시집 가는 줄!"이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민경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iHQ 웹 예능 '오늘부터 운동뚱', '맛있는 녀석들',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등에 출연 중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