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린, 공백 깨고 화려한 컴백..5월 싱글 앨범 발표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5.17 15:12 / 조회 : 3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가수 이하린
image
/사진=가수 이하린
가수 이하린이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온다.

지난 2020년 첫 번째 정규앨범 'Live My Life'를 발매했던 가수 이하린(HARIN)은 17일 새로운 싱글앨범 'No Matter Where You Are'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배우로도 잘 알려진 이하린(HARIN)은 그동안 다채로운 뮤지컬 공연에 매진하며 현재까지 대학로에서 성황리에 공연중인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의 여주인공으로 열연하는 등 어려운 코로나19 기간에도 불구하고 왕성한 활동을 보이며 꾸준히 새로운 작품들로 그녀의 역량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싱글앨범 'No Matter Where You Are'는 가수 이하린(HARIN)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서정적인 'Ambience Pop 장르'의 곡이다.

이 노래 작곡에는 전작부터 오랜기간 계속 호흡을 맞췄던 프로듀서 KYO LEE와 4인조 보컬그룹 비욘드 멤버로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김도형이, 작사에는 수많은 OST 곡들로 대중에게 알려진 히트 작사가 한준이 각각 참여해 더 높은 '퀄리티'의 곡으로 탄생 시켰다.

앞으로도 이하린(HARIN)은 Youtube와 다양한 뮤지컬 작품등 온라인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팬들과 소통하며 계속해서 여러 컨텐츠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가수 홍경민이 직접 작사, 작곡한 '낯선 하루'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하린(HARIN)은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MBC '음악중심', KBS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했다. 또 케이블채널 MBC뮤직의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 콜'에 출연하면서 여주인공 TOP3에 올랐으며 이후 뮤지컬 '오캐롤'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여주인공으로 활동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