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이혼 4개월만 에이사 곤잘레스와 열애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5.17 11:41 / 조회 : 45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이슨 모모아, 에이사 곤잘레스 / 사진=/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제이슨 모모아가 12세 연상의 리사 보넷과 이혼 이후 11세 연하 배우 에이사 곤잘레스와 교제 중이다.


16일(현지시간) 피플지에 따르면 '아쿠아맨'으로 유명한 제이슨 모모아는 최근 에이사 곤잘레스와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현재 '분노의 질주 10'에 함께 출연 중이다. 한 소식통은 "제이슨 모모아와 에이사 곤잘레스가 교제를 시작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둘 다 일로 바쁘지만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는 제이슨 모모아가 리사 보넷과 이혼을 발표한지 4개월 만이다. 두 사람은 20년 동안 함께 했으며 슬하에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당시 제이슨 모모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는 모두 변화된 시대의 압박과 변화를 느끼고 있다. 우리 가족도 예외는 아니다. 엄청난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느끼고 성장하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제이슨 모모아는 리사 보넷과 재결합설이 돌기도 했지만 "우리는 재결합하지 않지만 영원한 가족"이라며 소문을 일축했다. 실제로 그는 영화 '더 배트맨'의 시사회에 참석해 자신의 의붓딸인 조 크라비츠를 응원하는 등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