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음중' 1위 후 팬들과 소통 "팬들 덕분..감격스러워"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5.14 17:29 / 조회 : 5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임영웅 /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음악방송 1위 이후 팬들과 소통했다.

14일 임영웅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1만명이 넘는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임영웅은 MBC '쇼 음악중심'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임영웅은 "오늘 '음악중심'에서 상을 받았다. 너무 감사하다 여러분들 덕분에 멋진 상을 받게 됐다. 여러분들 덕분에 1위를 하게 됐다. 감격스럽다"라고 못다 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집에 가는 길이다. 맛있는 밥과 함께 오늘 이 행복을 즐기려고 한다"라며 "오늘이 마지막 음악방송인데 다음 음악방송을 하게 된다면 그때 재밌는 공약을 걸어서 해 보도록하겠다. 한 주 동안 다음 주에 있을 창원 콘서트를 위해서 컨디션 관리와 연습을 열심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사랑해 진짜'를 가장 좋아하는 좋은 수록곡으로 뽑은 이유에 대해 "제 마음이기도 하다"라며 '무지개', '연애편지' 등의 수록곡을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했다.

임영웅은 "방송에서 노래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라며 "오늘 하루도 건행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라이브 방송을 종료했다.

한편 임영웅의 정규 1집 앨범 'IM HERO'는 초동 판매량 110만 장을 기록하며 역대 솔로 가수 초동 앨범 판매량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이렇듯 임영웅은 음반은 물론 음방까지 장악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이었던 고양을 비롯해 창원과 광주 그리고 대전까지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임영웅은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5시 창원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