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통째로 빌렸나..손담비♥이규혁 결혼식 현장

"호텔 통째로"..손담비♥이규혁, 수영장 딸린 결혼식..행복한 부부 [★NEWSing]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5.13 22:17 / 조회 : 523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우리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손담비(39)와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44)의 결혼식 현장이 포착됐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13일 오후 4시 30분께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가운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 사진과 영상을 다수 게재했다. 김우리는 손담비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김우리는 "우리 담비 진짜 가는 건가요? 오늘 세상에서 담비가 가장 이쁘고 아름다운 날이다"라며 웨딩드레스를 입은 손담비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담비는 오프 숄더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채 환하게 웃고 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손담비와 이규혁이 행복한 얼굴로 손을 잡고 입장하는 모습이 담겼다. 손담비는 부케를 위아래로 흔들며 하객들의 뜨거운 축하에 화답했다.

image
/사진=김우리 인스타그램
결혼식은 야외에서 진행됐다. 실외 마스크 의무가 해제된 만큼, 코로나19 사태 이후 모처럼 '노마스크' 결혼식이 펼쳐졌다.

결혼식 현장은 커다란 수영장을 중심으로 하객들이 둘러 앉아 파티 분위기를 더했다. 김우리는 "이 결혼식 스케일 무엇? 아주 그냥 하얏트 호텔 통째로 빌려 수영장 물 받아 놓고 13일의 금요일 밤을 너희 부부가 아름답게 찢어 버리는구나. 월클 인정"이라며 감탄했다.

하객으로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안영미, 웹툰 작가 기안84, 배우 임수향, 인교진, 소이현, 가수 백지영 등의 모습이 포착됐다.

축가를 부른 가수 싸이의 모습도 공개됐다. 싸이는 "신부 손담비 양의 연예계 선배이자 신랑 이규혁 군의 동네 선배"라고 자기소개를 한 뒤 히트곡 '연예인'을 열창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다. 신랑 이규혁의 댄스, 전방에 발사"라는 싸이의 주문에 이규혁이 흥겹게 춤을 추며 분위기를 달구기도 했다. 이날 부케는 모델 겸 배우 강승현이 받았다.

image
/사진=김우리 인스타그램
결혼식을 마친 이들 부부는 당분간 손담비가 살고 있는 한남동 집에서 신접살림을 꾸릴 예정이다.

한편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2011년 방송된 SBS 피겨 예능 '키스 앤 크라이'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들은 최근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키스 앤 크라이' 이후 1년 넘게 비밀 연애를 했었다고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10년이 흘러 재회한 두 사람은 마침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이들은 청첩장에 '10년을 돌아서 사랑하는 사람과 제2의 인생을 시작하려고 한다. 그 시작의 자리에 함께해 주시면 행복한 마음으로 간직하겠다'고 적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