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이선빈 효과' 올 여름 샌들 매출 신장세 기록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2.05.13 10:11 / 조회 : 798
  • 글자크기조절
image
슈콤마보니 모델 이선빈 /사진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올 여름 샌들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슈콤마보니는 22S/S 시즌을 맞아 플레르, 스파이크제이, 젤리빈, 오브 등을 주요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샌들 라인업을 강화했다. 그 결과, 본격적인 초여름 날씨로 접어든 5월초(5/1-5/7 기준)에만 전년 대비 131% 매출을 상회하며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image
슈콤마보니 모델 이선빈 /사진제공=코오롱FnC


슈콤마보니가 이번 시즌 앰배서더로 배우 이선빈을 발탁한 이유는 시크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떨어지기 때문이다. 슈콤마보니는 최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신제품을 둘러보는 이선빈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이선빈은 슈콤마보니의 S/S 시즌 주력 샌들 '스파이크제이'를 신고 청량감 넘치는 포즈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image
슈콤마보니 모델 이선빈 /사진제공=코오롱FnC


이선빈이 착용한 '스파이크제이'는 슈콤마보니 시그니처 디자인을 살린 러버 슈즈를 재해석한 상품으로TPR소재(고무와 플라스틱 중간 형태의 재질)를 적용해 착화감이 좋으며 오염으로부터 강하다. 블랙, 퍼플, 블루, 그린, 아이보리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 여름을 빛낼 슈콤마보니의 샌들 라인업은 공식 홈페이지 코오롱몰과 슈콤마보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