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소속사 MZ엔터, 에이크럭스와 NFT 프로젝트 파트너십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5.05 16:34 / 조회 : 14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Z엔터테인먼트


MZ엔터테인먼트(대표 공순용)가 NFT 전문기업 에이크럭스(대표 배민혁)와 '환경, 평화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퀸지립스(QueenzyLips) NFT프로젝트'에 대한 파트너쉽을 체결한다고 5일 밝혔다.

MZ엔터테인먼트는 전 2NE1 출신의 가수 공민지가 속해있는 전문엔터사다.

이번 프로젝트는 NFT전문기업인 에이크럭스의 배민혁 대표가 MZ엔터테인먼트 측에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크럭스 배민혁 대표는 "건전한 가치와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NFT프로젝트를 준비하던 중, 공민지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해 이번 '퀸지립스 NFT프로젝트'를 제안 및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공순용 대표도 "이번 퀸지립스 NFT프로젝트를 통해서, 평소 아티스트 공민지가 관심 갖고 있는 '환경, 평화, 사랑'의 가치와 중요성을 대중들과 함께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아티스트의 선한 영향력이 더 넓게 펼쳐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퀸지립스 NFT의 이미지는 평소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공민지가 직접 그린 입술(Lips)을 모티브로 제작하였다.

배민혁 대표는 "이번 퀸지립스 NFT프로젝트를 통해서 아티스트 공민지가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에 기부하고, NFT홀더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준비 중"이라고 말하면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다양한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에이크럭스 배민혁 대표는 서울대를 나와 글로벌 1위 재보험사 뮌헨리에서 전문심사역을 거쳐 블록체인 및 NFT전문스타트업을 창업하였고, 국내외 전문 네트워크를 확보한 NFT전문가이다.

MZ엔터인먼트와 협업을 통해 에이크럭스가 출시할 '퀸지립스 NFT프로젝트'는 지난 4일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