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컴백' 싸이퍼, 'THE CODE' 무드 샘플러 공개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4.27 10:17 / 조회 : 5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레인컴퍼니
보이그룹 싸이퍼(Ciipher)가 미니 3집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ODE'의 무드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긴장감 넘치는 비트 위로 경쾌한 핑거스냅 사운드가 쌓아 올려지며 묘한 분위기가 그려졌다. 여기에 미로를 가로지르는 과감한 움직임과 번쩍이는 동공이 잘게 쪼개지는 박자와 어우러져 다이내믹한 구성으로 이어지며 몰입감을 높였다.

속도감 있는 화면 전환과 체스 게임, 앤티크한 매력의 은빛 열쇠 등 다채로운 요소들이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미로와 체스 말의 초록색 색감이 신비한 분위기를 높이며 'THE CODE' 속 숨겨진 코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듣는 것만으로도 두근거리는 멜로디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몽환적 분위기는 미니 3집으로 드디어 보여줄 싸이퍼의 일곱 아이덴티티를 예고하며 이들이 앞으로 들려줄 음악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였다.

앞서 싸이퍼는 정체 모를 암호 코드로 가득 찬 커밍순 영상과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8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다.

이날 무드 샘플러 영상으로 새로운 세상을 향한 여정의 서막을 알린 싸이퍼는 'THE CODE'를 통해 숨겨진 코드를 풀어내며 7색 음악 이야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대체 불가한 '자체제작돌'과 무한한 잠재력의 '포텐셜돌'의 수식어를 빛내고 있는 싸이퍼가 'THE CODE'로 얻게 될 새로운 타이틀에 대한 관심도 모아진다.

싸이퍼는 오는 5월 11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ODE'를 발매하며 팬들을 만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