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논란' 김선호, 태국서 포착된 근황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4.05 18:54 / 조회 : 412516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선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김선호가 태국서 촬영 중인 근황이 포착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김선호가 태국에서 촬영 중인 모습이 포착 된 사진을 게재됐다.

김선호가 최근 박훈정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슬픈 열대' 촬영을 위해 태국으로 출국한 가운데, 태국 현지에서 팬들이 김선호를 포착해 사진을 게재한 것이다.

사진 속 김선호는 흰 티셔츠를 입고 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있다. 얼굴을 가렸음에도 뚜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팬들은 각각 김선호 목격담을 올리며 그를 응원하고 있다.

최근 김선호가 출연했던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 됐고, 이 작품이 태국을 비롯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김선호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선호는 지난해 '갯마을 차차차' 종영 직후, 자신이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여성이 사생활을 폭로하며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김선호는 출연 중이던 예능프로그램 '1박2일'에서 하차하고 출연이 예정됐던 작품과 CF에서 줄줄이 하차했다. 하지만 그는 '슬픈 열대' 촬영을 예정대로 진행하며 배우로서 촬영에 몰입하고 있다.

김선호는 남몰래 백혈병 어린이 재단에 기부활동을 펼치는 등 조용히 선행을 펼치기도 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