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겐마' 이준기 "인생 2회차 기회 온다면..'왕의남자' 개봉 때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4.05 15:25 / 조회 : 84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준기가 5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 새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04.05 <사진=SBS>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이준기가 영화 '왕의 남자' 개봉 당시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5일 오후 SBS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김용민, 극본 제이·김율, 이하 '어겐마')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어겐마'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다. 악에 물든 절대 권력자를 심판하려다 되려 당하고 죽임을 당한 젊은 검사가 새로운 기회를 받아 다시 한 번 정의를 실현하려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준기는 극 중 인생 2회차를 살면서 악을 응징하는 열혈 검사 김희우 역을 맡았다. 이날 이준기는 '김희우처럼 인생 2회차를 살 기회가 주어진다면 돌아가고 싶은 시기'에 대해 묻자 "지금 삶에 정말 만족한다"며 "어떻게 살아도 지금보다 나을 수 없을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다만 이준기는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때로 돌아가서 그걸 다시 한 번 느껴보고 싶다"고 말하며 '왕의 남자'로 큰 인기를 끌었던 때를 회상했다. 이준기는 이어 "'왕의 남자' 개봉 때가 어느새 가물가물한 기억이 되어가고 있다"며 "많은 분들의 그 감사한 사랑을 오롯이 다시 한번 느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준기는 또한 "김희우 역할을 맡은 이준기로선 역사적으로 정말 슬프고 안 좋은 사건들을 막을 수 있는데 가치를 두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어겐마'는 오는 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